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커뮤니티

렌즈미 뉴스

공지사항입니다.

[TW NEWS] 렌즈미 토리카 시리즈, 국내 난시 렌즈 시장 확보

렌즈미♡ (ip:) 작성일 : 2021-12-31 추천 : 추천하기 조회수 : 17 0점






콘택트렌즈 전문 프랜차이즈 ㈜렌즈미(대표 서광용)가 2021년 한 해 동안 117종의 난시 렌즈 ‘토리카 시리즈’를 기획 및 출시했다고 밝혔다.

 

렌즈미에서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인 토리카 시리즈는 렌즈미의 베스트 셀러 제품의 디자인을 ‘난시 전용 한달 착용 팩렌즈’에 적용한 라인업으로 런칭했으며, 국내 난시 렌즈 중 독보적으로 많은 디자인인 117종으로 구성돼 있다.

 

‘토리카 시리즈’는 근시 렌즈보다 선택의 폭이 적은 난시 렌즈를 사용하는 소비자들도 렌즈미의 다양한 베스트 셀러의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해 기획된 제품이다.

 

또한 보편적으로 형성돼 있던 난시렌즈의 착용 주기인 6개월 병렌즈 시스템을 탈피해 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하고,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한달 착용 팩렌즈로 제작됐다.

 

현재 렌즈미 제품의 디자인 80%는 난시 제품으로 출시돼 구매 가능하며, 근시 제품의 디자인들도 난시 도수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한 제품으로 추후 출시될 예정이다.

 

서 대표는 “보편화된 근시 렌즈도 중요한 부분이지만, 최근 난시용 제품을 찾는 고객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어 난시 제품의 다양화에 대한 중요성도 실감하고 있다”며 “

난시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난시 렌즈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방향으로 발전하며, 고객의 선택폭이 넓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”이라고 전했다.



TWNEWS l 2021. 12. 24

출처 : bit.ly/3eAYTDN





상품 게시판 상세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
맨 위로 이동
맨 아래로 이동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